자유게시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작성자
slimtao
작성일
2016-01-01 02:06
조회
1552
치사오영춘권센터 모든 관원들,
영춘권에 관심 가지신 모든 동호인 여러분들
새해엔 더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일들 성큼 가까워지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전체 2

  • 2016-01-09 10:02

    새해복 많이 많이들 받으세욤~


  • 2016-01-10 12:12

    돈을 잃은 것은 조금 잃은 것이요
    명예를 잃은 것은 많이 잃은 것이요
    건강을 잃은 것은 모두 잃은 것이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2016년 새해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