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Let it be
작성자
제주 고현배
작성일
2016-09-23 20:42
조회
2992
오랜만에 영춘권 교본을 훑어보다 촌경의 조건 등 감각, 예민성, 치사오 부분을 찬찬히 읽어 보았습니다. 머리로는 이해가 가지만 막상 손을 대고 있으면 쉽지 않은... 하지만 즐겁습니다. 그냥 즐기려구요^^
우연인지 오늘 관장님에 강의 영상까지 올라와 있어 다시한번 배움의 방향과 즐거움을 생각해봅니다.
우연인지 오늘 관장님에 강의 영상까지 올라와 있어 다시한번 배움의 방향과 즐거움을 생각해봅니다.

추석 잘보내셨죠?
보름달이 벌써 반쪽이 됐더군요.
그곳에서 보는 달도 이곳과 다르지 않듯, 고관장님 고민이나
내 고민이나 그리 크게 다를것도 없습니다.
바다위에 뜬 반달도 근사하겠죠? 부럽습니다 ㅋ
환절기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장님^^
11월 즈음 올라갈 수 있겠습니다. 매주 수련을 하지만 센터가 그립습니다ㅎㅎ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새로운 한 주 기분 좋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관장님 책을 본게 언제 였더라... 전 한 1년된거 같은 ㅋㅋㅋㅋ
하지만 아주 깨끗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