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씨! 오랜만입니다. 동영상은 먼저 의향을 묻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제 불찰입니다. 미안합니다. 방금전에 영호씨 부분을 지우고 재편집해서 올렸습니다. 메세지를 보냈는데, 번호가 바뀌었나보더군요. 그리고, 늦었지만 전역 축하합니다.
영호씨! 오랜만입니다.
동영상은 먼저 의향을 묻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제 불찰입니다. 미안합니다.
방금전에 영호씨 부분을 지우고 재편집해서 올렸습니다.
메세지를 보냈는데, 번호가 바뀌었나보더군요.
그리고, 늦었지만 전역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