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
신영호
작성일
2017-08-29 16:28
조회
2794
이한수 사범2 동영상에 제가 나오는데 딱히 좋지 않네요. 영상 좀 내려주세요. 아니면 제 부분은 잘라주세요.
전체 1

  • 2017-08-30 15:26

    영호씨! 오랜만입니다.
    동영상은 먼저 의향을 묻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제 불찰입니다. 미안합니다.
    방금전에 영호씨 부분을 지우고 재편집해서 올렸습니다.
    메세지를 보냈는데, 번호가 바뀌었나보더군요.
    그리고, 늦었지만 전역 축하합니다.